자주 묻는 질문

HOME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9

question 소규모 업체도 보관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담당자와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question 계약해약은 어떻게 하나요?

3개월 전에 미리 알려주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보증금(3개월치 보관비용)은 환급이 불가합니다.

question 보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3개월치 보관비용을 보증금으로 하고, 계약기간은 1년 단위입니다.

종료 1개월 전에 특별한 사항이 없을시 자동연장입니다.

question 컨테이너 입고시 적출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컨테이너 1대 당(40피트 기준), 30만원입니다. 20피트는 20만원입니다.

단, 대량입고시 금액이 하향됩니다.

question 입출고비는 얼마인가요?

보관비용과 택배비용에 따라 입출고비용이 산정됩니다.

보관이 길어질 수록, 택배수량이 많을 수록 저렴해집니다

question 택배와 용차의 차이는 무엇이며, 용차비는 얼마인가요?

통상적으로 택배는 개인수령일 경우 이용하며, 용차의 경우 한 곳에 많은 양을 배송할 경우 이용합니다.

직배송이 되는 용차의 특성상 파손율이 적고, 빠른 배송이 장점입니다.

차량 톤 수와 지역, 상차시간과 날씨에 따라 운임비가 달라집니다. 

question 작업은 어떤 종류가 가능하며, 비용은 얼마인가요?

홈쇼핑에 관련된 제품 소분, 스티커 부착, 바코드 부착 등의 일련된 작업 및

선물세트, 생활용품, 화장품 등의 포장지 작업이 가능하며 그 외의 별도 후가공 작업이 가능합니다.

비용은 수량, 작업형태, 공정에 따라 측정이 됩니다.